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온라인쇼핑몰 만족도, ‘주문・배송 과정’ 높고 ‘상품’은 낮아 20240220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이 빨라지면서 온라인쇼핑몰 이용도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 온라인쇼핑 동향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18년 114조 원에서 2023년 227조 원으로 5년 사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5개사)의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주문・배송’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
-
온라인쇼핑몰 만족도, ‘주문・배송 과정’ 높고 ‘상품’은 낮아 20240220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이 빨라지면서 온라인쇼핑몰 이용도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 온라인쇼핑 동향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18년 114조 원에서 2023년 227조 원으로 5년 사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5개사)의 소비자 만족도와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주문・배송’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
-
나이키 운동화 반품했는데 환불 기약 없어...공식몰 시스템 오류지만 안내도 전무 20221118 #사례1 광주시 남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10월 7일 나이키 온라인몰에서 약 15만 원 상당의 스포츠웨어 상하의 세트를 주문했다. 배송받고 보니 사이즈가 커서 다음날 반품 신청했고 11일 수거해 갔다. 택배 송장번호로 반품이 완료됐는데 연락이 없어 15일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기자 “반품 확인됐다. 곧 환불 안내 문자가 갈 거다&rdqu···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