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한국소비자원] 여름철 맞아 ‘에어컨’, ‘호텔·펜션’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20210716 여름철 맞아 ‘에어컨’, ‘호텔·펜션’상담 전월 대비 증가율 높아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원영희)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1년 6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12.0% 증가했다고 밝혔다. ···
-
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 20210503 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이통3사 "사기성 판매 근절 위해 가이드라인 강화" # 84세 노인에게 공짜기기라 속여 휴대전화 개통 대구에 사는 석 모(남)씨는 3월 말 84세인 할머니 앞으로 휴대전화 갤럭시 A32가 배송돼 깜짝 놀랐다. 할머니에게 묻···
-
계절적 요인으로 전월 대비 ‘전기매트류’, ‘의류·섬유’ 소비자상담 증가율 높아 20201123 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주경순)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0년 10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12.2% 감소했다고 밝혔다.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공정거래위원회가 운영하고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한국소비자원, 광역지자체가 참여하···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