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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가전] 품질·AS에 불만 집중...LG전자 민원관리 우수 20220906 올해 상반기 가전 부문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불만은 품질과 애프터서비스(AS)로 나타났다.품질과 AS는 전체 불만에서 68.5%를 차지했다. 품질과 AS는 가전 제품 사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소비자 불만이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 .2021년 매출 상위 13개 가전업체를 대상으로 올 상반기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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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컨 설치하다 매장 유리창 깨트려....본사-설치업체 책임 핑퐁 20210525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가전설치] 에어컨 설치하다 매장 유리창 깨트려....본사-설치업체 책임 핑퐁뒤늦은 발견 상당수...과실 입증 책임 소재 규정 힘들어 # 광주 동구에 사는 곽 모(남) 씨는 지난 4월 전자랜드에서 구매한 에어컨을 설치받는 중 본인이 운영하는 매장 유리창이 깨지는 피해를 입었다. 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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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가전·IT] 건조기, 세탁기 불만 증가...정수기 등 렌탈 AS지연 민원 폭증 20201228 올해 가전·IT 분야는 세탁기 이물, 건조기 옷감 훼손, 렌탈 방문 서비스 갈등이 주를 이뤘다.1월부터 12월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가전·IT부문 소비자 불만은 1만3256건이었다. 지난해 6987건에서 89.7%나 폭증했다.주요 민원은 ▶세탁기 악취 및 이물질 발생 ▶의류건조기 사용 중 옷감 훼손 ▶정수기 등 렌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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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대책안전본부 > 도민행동요령 > 생활재난행동요령 > 전기, 가스사고행동요령 재난대책안전본부 > 도민행동요령 > 생활재난행동요령 > 전기, 가스사고행동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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