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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대리점 부가서비스 해지하는 방법이, 기막혀~ 20130828 휴대전화를 개통하면 곧바로 개인정보를 파기해야 함에도 몇 개월간 보관하고 있다가 의무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때 임의로 도용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피해 소비자는 이동통신 대리점의 허술한 고객 개인정보 관리를 통신사에서 관리는 커녕 오히려 방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28일 강원 횡성에 사는 조 모(남)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5월 인근 휴대전화 대리점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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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통화권의 통화 불능시 처리 방안 문의 20120911 [a]휴대폰을 구입하면서 휴대폰 대금에 해당하는 무료통화권을 제공받았습니다. 처음에는 통화 품질이 말썽이더니 이제는 아예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구입처에서는 자신들은 책임이 없다고 하는데 보상받을 방법이 없나요? [b][b] 무료통화권 제공업체가 폐업하였다면 해당 사업자의 보증보험 한도내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휴대폰 대금 지원의 한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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