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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유사투자자문서비스 소비자피해 두 배 가까이 급증 20220729 - 소비자원, 서울시·경기도와 피해다발업체 합동 현장점검 실시 -  고수익을 보장한다고 광고하거나 고가의 일회성 종목추천 계약을 유도하는 등 유사투자자문서비스(속칭 ‘주식리딩방’)* 업체의 고도화된 불건전 영업행위가 늘고 있는 가운데, 2021년 관련 소비자피해가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 문자, S···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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