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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20211229 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손해배상 수준 높이고 계약 관련 정보제공 강화해야 - 자동차와 정보통신기술을 융합하여 차량 안전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넥티드카 서비스*이용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커넥티드카 서비스 이용 실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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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헤드램프에 물방울 가득한데 정상? 교환 어려운 이유 20201102 #사례1. 서울에 사는 임 모(남)씨는 지난 5월 3년째 운행 중인 A사 차량 헤드램프 쪽 습기 문제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담당기사는 ‘외부 충격으로 인해 플라스틱이 깨져 발생한 문제’라며 수리비 400만 원을 안내했다. 임 씨는 “내부 플라스틱이 깨질 정도의 충격이라면 외관에 작은 흠집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전혀 없다. 3년간 무사고 운행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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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한국철수 선언에 차주들 좌불안석...2028년까지 관리 잘 지켜질까? 20200601 닛산이 오는 12월부로 한국시장에서 철수하겠다고 선언함에 따라 기존에 닛산 차량을 구매해 보유하고 있는 차주들에 대한 사후관리가 제대로 이뤄질 지 주목된다.자동차관리법상 8년간 부품을 공급해야 하는 국내 법규를 따라 2028년까지 국내 차주들 케어를 약속했지만 실제로 이행이 잘 될 지는 확언할 수 없는 상황이다. 닛산 차주들은 그동안 한국닛산의 소비자 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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