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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기한 5개월이나 지난 이유식 먹고 병원행...업체와 소비자 책임 공방 20221004 배달 이유식 업체와 소비자가 유통기한이 다섯달이나 지난 오래된 이유식을 놓고 팽팽히 맞서고 있다.소비자는 유통기한이 5개월 지난 이유식을 받았고 이를 먹은 아이가 이상 반응을 보이는데도 업체가 사과는 커녕 책임 회피에만 급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반면 이유식 업체는 "사실 유무를 떠나 소비자에게 거듭 사과했으며 유통기한이 지난 이유식은 즉각 폐기하므로 오래된···
  • 보험사 공공의료데이터 개방 놓고 갑론을박...건보공단 빗장 풀릴까 20220704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공공의료데이터 개방문제를 놓고 보험사와 의료계, 시민단체 등이 큰 마찰을 빚고 있다.현재 보험사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으로부터 의료데이터를 받고 있다. 다만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건보공단)의 경우 아직까지 데이터 개방을 불허하고 있는데 이를 두고 보험사와 의료계, 시민단체 등이 입장 차이를 보이고 있는 것.특히 공공데이터법 및 ···
  • 치킨 모바일 상품권은 애물단지?...주문거절등 차별 대우에 소비자들 뿔 20201030 서울 석촌동에 사는 민 모(남)씨는 지난 2일 추석명절을 보내려고 방문한 고향서 모바일쿠폰으로 치킨을 시켜 먹으려다 거절당했다며 기막혀 했다. 민 씨가 치킨 매장에 전화해 황금올리브 모바일쿠폰을 사용하겠다고 하자 업주는 명절에는 받지 않는다며 거절했다. 고객센터에 항의하자 그런 기준은 없다며 사과하고 주문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겠다고 했으나 민씨는 이미 다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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