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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수기 필터 교체 '멤버십'서비스에도 위약금? 20150401 # 경기도 평택시에 사는 염 모(남)씨는 지난 1월 정수기 필터 등을 관리해주는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했다가 낭패를 봤다. 딱 한 달 만에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된 터라 취소 요청을 했다가 위약금을 물게 생겼기 때문이었다. 그저 다달이 얼마씩만 내면 관리해준다는 간단한 설명만 듣고 가입한 터라 약정기간이 있는지 전혀 몰랐다는 염 씨. 업체 측에 항의했지···
  • [2014년 결산-자동차] 새차 교환 요구 빗발…공개된 부품가격 '아리송' 20141230 올해 자동차 업계는 국산차와 수입차 모두 숱한 지적을 받아왔던 AS인프라가 일부 개선되면서 소비자 피해는 줄었지만 제품하자, 계약문제 등 소비자들의 발목을 잡는 문제들은 여전했다. 자동차 차체 외에도 차량용 액세서리에 대한 불만과 더불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렌터카 시장만큼이나마 렌터카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도 이어졌다. 올해 1월부터 지난 18일까지 소비···
  • 'AS맡기면 소유권이 회사로?'...애플의 이상한 AS정책 20141113 국내 실정이 전혀 반영되지 않은 고압적이고 일방통행 식의 애플 AS 정책에 대한 소비자들의 비난이 거세다.AS 범위나 진행 과정이 지나치게 업체 편의대로 운영되고 있다는 지적이다. 무조건 본사 허가를 받아야 하거나 AS를 한번 맡기면 수리유무조차 선택권이 없도록 제한하는 등의 횡포에 원성이 높다.애플 측은 "모든 국가에 동일한 서비스 정책을 적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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