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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의 배신...현금 경품 이벤트 벌이고 지급은 미적미적 20130729 고객유치나 사은 차원에서 이뤄지는 이벤트가 명확한 설명 없이 지연되는 사례가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지고 있어 업체들의 시스템 개선이 요구된다.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사는 박 모(남.59세)씨는 구매 시 일정액을 현금으로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의 지연으로 한달여간 마음 고생을 해야 했다.박 씨는 지난 4월 3일 카메라 전문 매장에서 캐논 ‘EOS 5D M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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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직수입 카메라 탈세 온상? 관세 피하려 박스·본체 따로 반입 20130412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박은희 기자] 서울 용산 현대아이파크몰에서 구입한 카메라에서 사용 흔적을 발견한 소비자가 중고품이란 사실을 입증할 자료를 제시하라는 판매처의 요구에 뿔났다.업체 측은 강제할 수 없는 입장이라 현재 판매자와 소비자 간 중재를 위해 노력중이라고 밝혔다.11일 서울 용산구 갈월동에 사는 김 모(남)씨에 따르면 그는 용산에 위치한 현대아이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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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열상품을 새 것인양 판 하이마트, 해명이 더 황당 20120816 대형 가전 전문매장에서 진열상품을 새제품인양 속임수 판매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업체 측은 매장에 재고가 없어 우선 진열상품을 공급한 후 새제품으로 교체하려 했다고 답했지만 사전에 어떤 안내도 받지 못한 소비자는 어이없다는 반응이다.16일 서울 도봉구 방학3동에 사는 문 모(여.20세)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7월 27일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S사의 카메라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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