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우수인재
  • 2
    설맞이
  • 3
    도청이 하는일
  • 4
    투자설명
  • 5
    경남우수
  • 6
    시스템
  • 7
    도민노래
  • 8
    문화행사
  • 9
    긴급대응
  • 10
    조사조사

검색어 "보증제"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11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9건

+ 더보기

  • 파세코 고객센터 연결대기만 40분...챗봇·홈페이지 문의해도 묵묵부답 20220718  # 경기도 파주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해 여름 온라인으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약 70만 원에 구매했다. 설치 직후부터 에어컨이 자동으로 꺼지는 현상이 발생해 점검을 받고 교체했다. 올해 6월 27일 에어컨 첫 가동 시에는 물이 새는 현상이 발생했다. 파세코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대기시간이 40분 이상 걸리는 등 며칠을 시도해도 통화할 ···
  • 경남도, 신용보증수수료 감면으로 소상공인 부담 던다 20211106 경남도, 신용보증수수료 감면으로 소상공인 부담 던다   - 소상공인 신용보증연장 시 가산보증료 감면 8천만원 혜택 - 저신용‧저소득‧취약계층 특별자금 및 성장금융 연말까지 지속 지원   경상남도는 지역경기 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연말까지 경남신용보증재단을 이용하는 융자상품에 대하여 보증수수료 감면을 추가 ···
  • [소비자민원평가-타이어] 점검·보증 등 서비스불만 최다...넥센타이어 민원관리개선 시급 20200615 타이어 관련 소비자 불만은 '서비스' 부문이 27.5%로 최다였다. 정기점검이나 마모보증제 등의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도가 낮았다. ▷품질(23.5%) ▷설치(21.6%)에 대한 불만도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에 제기된 타이어 관련 민원 분석 결과 한국타이어가 민원 관리에서 가장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타이어···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