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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통기한 5개월이나 지난 이유식 먹고 병원행...업체와 소비자 책임 공방 20221004 배달 이유식 업체와 소비자가 유통기한이 다섯달이나 지난 오래된 이유식을 놓고 팽팽히 맞서고 있다.소비자는 유통기한이 5개월 지난 이유식을 받았고 이를 먹은 아이가 이상 반응을 보이는데도 업체가 사과는 커녕 책임 회피에만 급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반면 이유식 업체는 "사실 유무를 떠나 소비자에게 거듭 사과했으며 유통기한이 지난 이유식은 즉각 폐기하므로 오래된···
  • 명품 짝퉁 무조건 환불된다는 온라인몰, 진짜 보상 해줄까? 20220829 짝퉁 무조건 환불된다는 대형 온라인몰, 아직도 믿고 구매하시는 건 아니죠?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씨는 온라인몰에서 루이비통 가방을 구매했는데 사설 감정업체에 의뢰한 결과 가품으로 판정났습니다. 김씨는 당장 판매자에게 연락했지만 연결되지 않았고 심지어 판매 페이지까지 사라졌습니다.결국 김씨는 온라인몰에 환불을 요청했는데요. 온라인몰 측은 사설 업체말고 루···
  • 온라인몰서 산 짝퉁, 판매자 잠수타면 환불 불가?...가품보상제 하늘의 별따기 20220713 #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5월 29일 11번가에서 115만 원을 주고 루이비통 가방을 구매했다. 배송 받고 보니 너무 조잡해서 사설 명품감정원에 8만 원을 지불하고 감정을 의뢰한 결과 가품으로 판정났다. 구매 당시 페이지에 써 있던 판매자 연락처로 전화해 봤지만 한 번도 연결되지 않았고 판매 페이지도 사라진 상태였다. 김 씨는 11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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