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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 지연 결항 원인은 무조건 ‘천재지변’?...피해보상 족쇄 20190822 #1. 비행기지연 결항 원인은 무조건 ‘천재지변’?...피해보상 족쇄 #.2 대구 달서구에 사는 권 모(남)씨. 지난 5월 티웨이항공 14시30분 제주-대구행 탑승을 기다리다 세 번이나 지연돼 큰 피해를 입었지만 마땅한 보상도 받지 못했습니다. 천재지변이라며 면책을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3. 비행기 출발 지연과 결항 문제가 빈번해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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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여행, 모객 부족 면피하고 특별약관으로 보상 족쇄 20190816 여행사가 패키지투어 상품을 걸어두고 모객 인원 부족 등을 이유로 여행 자체를 취소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물론 개인 사정으로 예약 후 취소하는 소비자도 많다. 이 때 소비자가 예약 취소 시 물어야 하는 위약금 규모에 비해 여행사가 책임지는 피해 보상 규모가 턱없이 적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는다.전남 여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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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품은 무료 서비스, 불량품 줘도 군소리 못해~ 20160223 대구시 동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2월 초 한 식품제조사에서 커피믹스를 대량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뚝배기를 받았다. 된장찌개를 끓이기 위해 뚝배기를 처음 사용했는데 갑자기 퍽 하는 소리가 나더니 뚝배기가 반으로 쪼개졌다. 만약 들고 이동하던 중에 사고가 발생했다면 크게 다쳤을 것이라 생각하니 아찔할 정도였다. 이 씨는 “사은품으로 제품 구매를 꼬드기더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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