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온라인몰서 산 짝퉁, 판매자 잠수타면 환불 불가?...가품보상제 하늘의 별따기 20220713 #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5월 29일 11번가에서 115만 원을 주고 루이비통 가방을 구매했다. 배송 받고 보니 너무 조잡해서 사설 명품감정원에 8만 원을 지불하고 감정을 의뢰한 결과 가품으로 판정났다. 구매 당시 페이지에 써 있던 판매자 연락처로 전화해 봤지만 한 번도 연결되지 않았고 판매 페이지도 사라진 상태였다. 김 씨는 11번···
-
통신3사 중고폰 보상제 주의...조건에 없던 흠집 이유로 수리비 20~30만 원 부과 20210707 통신3사 중고폰 보상제 주의...조건에 없던 '흠집' 이유로 수리비 20~30만 원 부과검수 항목에 없는 '생활 스크래치'...기준은 자의적 판단 #사례1. 포항에 사는 최 모(남)씨는 2년 전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며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
대형 온라인몰 ‘짝퉁’ 피해에 팔짱만...가품 판매자 멀쩡히 영업 20200130 --># 쿠팡서 구입한 22만 원대 디스커버리 패딩 ‘짝퉁’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지난 12월 쿠팡을 통해 22만 원대 디스커버리 점퍼를 구입했다. 그러나 받아 본 제품의 모양‧재질 등이 이상해 본사 측에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