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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 "보상깜깜"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14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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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행기 하염없이 지연돼도 보상 깜깜...피해는 소비자몫 20190812 항공 서비스와 관련해 출발 지연과 결항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문제는 지연과 결항의 과정에서 소비자가 겪는 금전적, 시간적, 정신적 피해 보상 기준이 모호해 보상을 받기가 녹록지 않다는 데 있다.항공사 측이 지연 및 결항의 이유로 '천재지변', '기체 결함' 등을 지목할 경우 면책사유가 되기 때문이다. 현재로선 업체 측···
  • 악용되는 보험사 의료자문제 객관성 확보와 정보공개 등 대책 시급 20181130 의료자문제도는 보험업감독업무시행세칙에 근거해 시행되고 있는 합법적인 제도이지만 일부 소비자단체에서는 현 의료자문제도 자체가 보험사에 유리한 방향으로 운영돼 사실상 불법행위라고 주장할 정도로 신뢰도를 잃은 지 오래다.  ▲ 보험업감독업무시행세칙 제6-20조에 명시된 의료자문제도지금처럼 의료자문이 보험사 자문병원 위주로 일방적인 통보에 가까운···
  • 위해 식품 회수율 고작 18%...다 먹고 난 다음 리콜? 20181019 # 서울시 강남구에 사는 최 모(여)씨는 지난 9월4일 아이배냇 4단계 분유에서 식중독균이 검출됐다는 뉴스를 접했다. 아이가 먹는 분유를 확인해보니 유통기한이 2020년 11월26일까지로 문제가 된 제품이었다. 다음날 아이배냇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하루 종일 불통이었다. 이튿날 홈페이지 1대 1 문의 게시판에 환불 문의 글을 작성했지만 답변이 없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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