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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품 포장 개봉하니 시커먼 이물질....공식몰 구매 제품 아니면 책임 안져? 20221121 필름 형태로 섭취하는 식품에서 이물질을 발견한 소비자가 공식몰 상담원의 대처 방식에 큰 불만을 제기했다.소비자는 "업체 측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어떠한 처리도 해줄 수 없다며 책임에 선을 그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업체는 "상담원의 미숙한 대응으로 오해가 빚어졌으며 이물·변질 등 하자 제품은 구매처와 상관 없이 당사에서 직접 처리한다"고···
  • 참깨 샀더니 거미가 보너스로...담배꽁초·뼛조각 등 식음료 황당 이물 수두룩 20221004  # 참깨와 함께 볶아진 거미 사체 제주도 서귀포시에 사는 서 모(남)씨는 9월 24일 마트에서 구입한 A제조사 참깨 제품에 거뭇한 이물이 깨들 사이로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꺼내서 보니 다리가 여러 개 달린 원형 그대로 보존된 거미 사체로 참깨와 함께 볶아져서 말라 비틀어진 모습이었다고. 서 씨는 "깨 속에 거미 한 마리가 말라 죽어 있었다.···
  • 참조기라더니 부세였네...추석 선물인데 썩고 허접한 제품 보내 골탕 20220916 # 경남 창원시에 사는 유 모(여)씨는 공영홈쇼핑에서 전복 20마리 특대사이즈 4만9900원 상품을 총 22박스 구매해 지인들에게 추석 선물로 보냈다. 이 중 한 박스는 유 씨가 받았는데 전복 사이즈가 제각각이고 특대로 보이지 않았다고. 고객센터에 전복 이미지를 보내 항의했으나 '신선식품 특성상 환불은 불가하다'며 유 씨를 포함한 지인들에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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