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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셰어링 이용 시, 본인확인 및 외관 점검 절차 강화 필요 20230918 - 카셰어링 차량의 안전관리 및 차량 작동법 정보제공 강화 해야 -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분) 단위로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는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아 인기를 얻고 있으나, 수리비 과다 등의 소비자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 카셰어링 관련 피해구제 접수 건수 : (’20년) 99건 → (’21년) 110건 &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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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난, 자동차 AS 부품도 못 구해 곳곳 아우성...두세달씩 수리 대기 20220921 #사례 1. 서울에 사는 신 모(여)씨는 BMW 7시리즈 차주다. 지난 7월 후방 에어 서스펜션 고장 문제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담당자는 현재 부품이 한국에 없어 먼저 수리비를 결제해야 입고된다고 안내했다. 신 씨는 “위험해서 타지도 못하겠는데 입금한 지 열흘이 지나도록 감감무소식이다. 아무리 수입차라고 해도 수급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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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정수기, 잦은 고장으로 뿔난 소비자들...3~5회 수리해도 해결 안돼 20220802 # 부산시 강서구에 사는 이 모(남)씨는 A사 얼음정수기를 매달 3만5000원에 렌털했다. 설치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부터 정수기에서 얼음이 자동으로 나오는 현상이 발생했다. 수리를 5번 받고 새 제품으로 교체까지 했지만 같은 문제가 계속됐다. 이 씨는 "정수기 문제로 수리받다가 안돼 교체해도 마찬가지인데 또 교환 받으려면 다시 4번 정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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