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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랜드 에어컨 배관 설치 불량으로 폭염에 한 달간 생고생 20180802 에어컨 설치 과정에서 피해를 입은 소비자가 전자랜드의 미흡한 대응에 이의를 제기했다. 업체 측은 최초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은 점을 인정하고 소비자와 협의해 원만히 해결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양시 일산서구에 거주하는 권 모(남)씨는 6월초 전자랜드에서 LG전자의 에어컨을 구매한 뒤 최초 설치 불량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문제는 에어컨 액정에 온도가 제대로···
  • 비행기 수하물 파손 보상 있으나마나...면책규정 태반 20140925 해외여행객이 많아지면서 항공 수하물 파손 또는 분실 피해가 크게 늘고 있지만 보상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분쟁이 잦다.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국제여객 관련 보상기준에 따르면 항공서비스 이용 후 위탁수하물의 분실, 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항공운송약관에 의거해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다.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항공사 모두 위탁 수···
  • 이스타항공 분실 수하물 배상액 쥐꼬리.. 피해금 20%수준 20130403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 이용 중 수하물을 분실하게 된 탑승객이 항공사 측의 보상 규정이 불합리하다며 이의를 제기했다.항공사 측은 분실 당시 전 탑승객을 추적해 수하물을 찾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했으며 국내운송약관에 의거해 배상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이다.2일 대전 서구 갈마1동에 사는 황 모(남)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1월 27일 저녁 7시 30분 제주에서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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