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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상품 파손으로 2차 피해 생겨도 보상 막막 20200818 택배 상품 파손으로 발생하는 '간접 피해'에 대한 보상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소비자 불만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는 택배물품 외 손해액에 대해 대해 보상을 요구하지만 '택배표준약관'에 이에 대한 규정이 없어 사실상 보상은 쉽지 않다.간접 피해는 훼손된 택배 물품으로 인해 2차로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말한다.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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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건설 아파트 안방서 엘리베이터 쇠마찰 소음으로 고통...건설사 모르쇠 20200618 라인건설 아파트 입주자가 안방까지 전달되는 엘리베이터 소음으로 일상생활의 지장을 받고 있지만 건설사 측이 모르쇠로 일관한다며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경남 양산시에 살고 있는 권 모(남)씨는 라인건설이 지은 '이지더원' 브랜드 신축아파트에 2017년 9월 입주했다. 혼자 살다보니 안방에 잘 들어가지 않아 모르고 있다가 1년 전 쯤 안방에서 쇠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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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선물 누락에 지각배송 속출...대형 온라인몰 책임없다 발뺌만 20190920 #사례1 부산 금정구 회동동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 4일 인터파크에서 추석선물 70개를 주문했다. 5일 후 4개의 상품만 도착해 업체 측에 문의하자 판매처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답했다고. 결국 발품을 팔아 대체 상품을 마련해야 했다는 이 씨는 “추석 전날인 11일까지도 판매처와 연락이 닿지 않아 반품처리가 되지 않았는데 인터파크는 책임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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