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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 :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 20210427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①]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통신사가 판매점 관리 책임없어     온라인쇼핑이나 배달앱, SNS 등 온라인 중개 서비스(플랫폼)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상품 공급자 외에 플랫폼 제공 기업에도 책임을 묻는 법 개정 논의가 활발하다.&nbs···
  • 요기요‧배달의민족, 음식 안오는데 고객센터마저 상시 불통 20190917 국내 대표 배달앱인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에 대한 소비자 원성이 높다. 사전안내 없이 음식이 배달되지 않거나 주문한 메뉴와는 다른 메뉴가 배달되는 상황이 무한반복되고 있지만 고객센터는 매번 불통이고 유사시 할인쿠폰을 지급해 상황을 모면하려는 태도에 비난 여론이 가중되고 있는 실정이다.올해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배달앱 관련 민원만 ···
  • 주문 누락, 결제 오류, 취소 등 배달앱 사고 빈발...보상도 없어 20190405 스마트폰 어플로 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주문하는 ‘배달앱’ 서비스가 도입된 지 10년이지만 소비자 보호는 제자리걸음이라는 지적이다.주문이 누락되거나 결제 오류, 예고없는 취소가 발생하는 경우 업체들은 보상팀을 마련하고 규정대로 처리한다는 입장이지만 소비자들은 체감하기 어렵다고 주장하고 있다. 실제 주문 누락 등의 피해에도 아무런 보상을 받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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