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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 "배달비부담"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9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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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음식점의 58.8%, 매장 가격과 배달 시 가격이 달라 20230227 최근 온라인 음식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배달앱 관련 소비자불만**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배달앱 가격 ·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음식점의 58.8%가 매장과 배달앱 내 가격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소상공인 상당수는 배달앱의 중개수수료&···
  • [소비자민원평가-패스트푸드] 위생·서비스 민원 최다…불친절한 직원 태도에 불만 집중 20220906 올 상반기 패스트푸드 매장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위생과 서비스에 가장 많은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물질에 대한 불만은 위생·서비스 다음으로 많았다. 치킨은 낮은 품질과 모바일 상품권 사용 거절이, 피자는 광고와 다른 부실한 토핑이, 버거는 이물에 대한 지적이 많았다.올 상반기 치킨과 피자, 햄버거, 카페 등 국내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12개를···
  • 쿠팡이츠 9월까지 포장 수수료 0원...배민·쿠팡이츠 유료 전환은 언제? 20220704 쿠팡이츠도 포장 주문 중개 수수료(이하 포장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을 오는 9월까지 연장하기로 한 가운데 배달앱들의 포장 수수료 유료 전환 시점이 언제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쿠팡이츠는 지난 20일 포장 주문 중개 수수료를 받지 않는 정책을 오는 9월까지 연장한다고 공지했다. 당초 쿠팡이츠의 포장 주문 중개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로 예정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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