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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성도 도의원, 배달음식점 다회용품 사용 권장, 인센티브 정책 서둘러야! 20230811  배달의 민족은 목적물을 은밀하고 신속하게 목적지에 도착시켜야 한다. 이는 전장에서 다뤄야 할 절대수칙이다. 우리사회는 이제 1회용품 사용으로 환경적 재앙에 맞닿아 있어 거의 전쟁터나 다름 없을 것이다. 그저께 점심으로 돼지국밥을 배달주문 하였는데, 1회용품에 담긴 음식수가 4개였다. 4명이면 16개고 10명이면 40개인 것이다. 배달음식···
  • 음식점의 58.8%, 매장 가격과 배달 시 가격이 달라 20230227 최근 온라인 음식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배달앱 관련 소비자불만**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배달앱 가격 ·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음식점의 58.8%가 매장과 배달앱 내 가격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소상공인 상당수는 배달앱의 중개수수료&···
  • [소비자민원평가-패스트푸드] 위생·서비스 민원 최다…불친절한 직원 태도에 불만 집중 20220906 올 상반기 패스트푸드 매장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위생과 서비스에 가장 많은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물질에 대한 불만은 위생·서비스 다음으로 많았다. 치킨은 낮은 품질과 모바일 상품권 사용 거절이, 피자는 광고와 다른 부실한 토핑이, 버거는 이물에 대한 지적이 많았다.올 상반기 치킨과 피자, 햄버거, 카페 등 국내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12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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