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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유사투자자문서비스 소비자피해 두 배 가까이 급증 20220729 - 소비자원, 서울시·경기도와 피해다발업체 합동 현장점검 실시 - 고수익을 보장한다고 광고하거나 고가의 일회성 종목추천 계약을 유도하는 등 유사투자자문서비스(속칭 ‘주식리딩방’)* 업체의 고도화된 불건전 영업행위가 늘고 있는 가운데, 2021년 관련 소비자피해가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 문자,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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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2021년 사기피해 방지의 달 국제 캠페인 실시 20210420 소비자원 '사기피해 방지의 달' 캠페인 2021년 사기피해 방지의 달 그린워싱을 아시나요?#한국소비자원 #녹소연 #국민참여이벤트2021. 4. 12(월)~4. 30.(금) '사기피해 방지의 달'이란?국제소비자보호집행기구(ICPEN) 회원국들이소비자 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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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통법이 '페이백 먹튀' 조장?…구제방법도 없네 20141126 # 부산 서하구 당리동에 사는 권 모(남)씨는 3개월 전 부산의 한 휴대전화 판매점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했다. 구입 당시 매장직원은 약정기간 내내 매 달 2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공언했고 권 씨는 한꺼번에 지급하는 페이백의 다른 방법인 줄 알고 계약했다. 물론 계약서에도 관련 내용을 명시해 안심하고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하지만 단통법이 시행된 10월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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