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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맥못추는 생명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 CM채널 보험료 91%↓, DB·푸르덴셜·교보생명은 아예 0 20221007 손해보험사들은 ‘디지털화’를 앞세우며 비대면을 강화하는 추세인 반면 생명보험사는 CM(Cyber Marketing) 채널에서 매우 초라한 성적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CM채널에서 가장 많은 초회보험료를 올린 KB생명조차 100억 원을 넘지 못했다. 국내 최초 디지털 생보사로 출범한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해보다 90% 이상 감소했다. 생보사들은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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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열사 펀드 밀어주기’ 25% 낮춰야...삼성생명·흥국증권·NH농협은행 등 위기 20220804 올해 상반기 금융사의 ‘계열사 펀드 판매 비중’이 소폭 떨어졌다. 다만 삼성생명, 흥국증권을 포함해 금융사 5곳이 올해 기준인 25%를 넘어서 관리가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국내 펀드 판매사 42곳의 계열사 펀드 판매액은 3조124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4% 감소했다. 펀드 총 판매액은 28조1530억 원으로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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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AS센터 증가율, 판매 증가율보다 더 높아...토요타 볼보 포르쉐 AS 센터 가장 많이 늘어 20220506 지난 5년간 국내 수입차 AS센터 수 증가율이 판매량 증가율을 넘어서 수입차 AS 품질이 다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업체별로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5년간 24개의 AS센터를 오픈하며 75개로 1위를 차지했고 토요타는 80% 가까운 증가율로 최대 성장폭을 기록했다.이는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볼보, 포르쉐, 토요타, 렉서스, 재규어랜드로버, 지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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