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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특사경, 축산물 부정유통 고도화에 강력하게 차단 나선다 20240311 도 특사경, 축산물 부정유통 고도화에 강력하게 차단 나선다 - 오는 12일부터 도내 축산물 취급업체 대상 기획단속 실시- 축산물의 부위․등급․원산지 거짓표시 등 부정유통 중점 점검 경상남도 특별사법경찰은 축산물 부정유통을 차단하기 위해,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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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특사경, 축산물 부정유통 고도화에 강력하게 차단 나선다 20240311 도 특사경, 축산물 부정유통 고도화에 강력하게 차단 나선다 - 오는 12일부터 도내 축산물 취급업체 대상 기획단속 실시- 축산물의 부위․등급․원산지 거짓표시 등 부정유통 중점 점검 경상남도 특별사법경찰은 축산물 부정유통을 차단하기 위해,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도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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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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