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공무원
  • 2
    자료실
  • 3
    남해 납골
  • 4
    대상현장
  • 5
    경남채용
  • 6
    생활지원
  • 7
    대응강조
  • 8
    홍보담당관
  • 9
    관리사업
  • 10
    생활지원금

검색어 "민원전화"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1,522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13건

+ 더보기

직원/업무 부서, 직책(급),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에 관한 표입니다.
부서 직책(급) 담당업무 전화번호
행정국 > 행정과 주무관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열린도지사실 방문·전화민원 처리결과 관리 ○열린도지사실 도민 우수 제안사항 도정 반영 실과 협의 ○타 시도 및 정부기관 등 우수사례 벤치마킹 ○도민과의 소통 확대 ○주요 집단민원 등 동향 관리 055-211-5803
교통건설국 > 교통정책과 주무관 o 교통불편 신고센터 운영(온라인, 전화민원, 이첩민원) o 시외·고속버스운송사업 위반행위 처분 (노선, 운행계통, 사업계획 등 위반 과태료, 과징금) o 시외버스 운수종사자 휴식시간 관련 업무 o 운수종사자격 관리사항(시외버스) o 여객자동차터미널에 관한 업무 o 여객자동차 시외버스 차령조정 업무 o 여객자동차 시외버스 번호판 반납(반환) 업무 o 자가용자동차 불법 영업행위에 관한 업무(여객법 소관) o 계내 서무 055-211-4145
행정국 > 행정과 주무관 ○ 『도지사에게 바란다』 (인터넷 민원) 접수 처리 및 결과관리 ○ 도지사 직소민원(방문, 전화) 접수 및 상담 처리 ○ 도민과의 소통 확대 ○ 담당 일반서무 055-211-5804

게시판

검색결과 총 1154건

+ 더보기

  • 경남도, 악성민원인 위법행위에 엄정 대응한다! 20240710 경남도, 악성민원인 위법행위에 엄정 대응한다! - 민원처리 지연, 타인에게 불안감 조성하는 악성민원인의 위법행위 엄정 대응-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 및 지원 조례 제정, 법적대응 전담부서 지정 등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악성민원으로부터 공무원을 보호해 더 좋은 민원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악성민원···
  • 경남도, 악성민원인 위법행위에 엄정 대응한다! 20240710 경남도, 악성민원인 위법행위에 엄정 대응한다! - 민원처리 지연, 타인에게 불안감 조성하는 악성민원인의 위법행위 엄정 대응-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 및 지원 조례 제정, 법적대응 전담부서 지정 등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악성민원으로부터 공무원을 보호해 더 좋은 민원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악성민원···
  •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 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20240422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 영어, 베트남어 등 12개 언어로 외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 경남외국인주민지원센터 등 전문 상담 기관과 협업으로 예산 절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22일부터 도내 거주 외국인들 및 외래관광객의 불편을 해소···

콘텐츠

검색결과 총 89건

+ 더보기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