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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불만 압도적...택배·공병 거부·이물 민원도 20220531 지난해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서비스에서 가장 큰 불편을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민원의 절반 이상(56.2%)이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었고 품질 문제(28.9%)가 뒤를 이었다.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국내 대표 편의점 5개사를 대상으로 2021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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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 등 편의시설 이용 꽉 막아버리는 미분양 단지...입주자들 분통 20190916 최근 지방을 중심으로 미분양 가구가 급증하면서 기존 입주자들이 제대로 된 권리를 누리지 못하고 있다. 입주자 수가 법적으로 정해진 입주자대표회의 구성 기준에 못 미쳐 아파트 관리를 비롯한 대부분의 권리를 사업자에게 일임하고 있는 까닭이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토지신탁은 경남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지세포 코아루 파크드림’의 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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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변경 수수료 불만 최다...하나·모두투어 민원 과반 넘어 20190619 여행 관련 서비스에서 소비자들은 '취소 수수료'와 '계약내용 불이행'과 관련해 가장 많은 불만을 쏟아냈다.국내 주요 여행사 6개 업체 중 하나투어(대표 박상환)의 민원 점유율이 33.8%로 가장 높았다. 이어 모두투어(대표 우종웅)가 22.1%로 2위에 올랐다.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민원 점유율 합계는&n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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