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산단활성
  • 2
    병원진단
  • 3
    위치안내
  • 4
    김지수의장
  • 5
    등록완료
  • 6
    교육의날
  • 7
    공무원인사
  • 8
    드론기술
  • 9
    교육우수
  • 10
    체험관특별

검색어 "민원고질병"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6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6건

+ 더보기

  •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 증권사 민원 고질병은 전산장애...KB증권 미래에셋대우 직격탄 20190807 올해 상반기 금융투자업계에서 소비자 민원이 가장 많은 증권사는 KB증권(대표 박정림·김성현)으로 나타났다. 지난 2월 말 발생했던 접속장애로 인해 대규모 민원이 발생한 여파가 영향을 미쳤다.7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KB증권은 올해 상반기에만 민원 251건이 발생하면서 전체 증권사 민원의 36.1%를 차지했다. 활동계좌 10만좌 당 환산 민원건수도 5.19···
  • [기자수첩]홈쇼핑 채널이 더 필요한 이유 20140428 최근 롯데홈쇼핑 납품비리 의혹이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업계의 갑질 횡포가 수면 위로 드러나면서 업계가 연일 뒤숭숭한 분위기다. 롯데홈쇼핑을 제외한 다른 홈쇼핑업체들은 홈쇼핑 전반의 문제가 아니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띄우고 있지만 납품업체들은 곪을대로 곪은 것이 터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홈쇼핑의 무소불위 갑질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일단···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