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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령소비자, 정수기 렌탈계약 시 중요정보 확인 필요 20230727 고령소비자, 정수기 렌탈계약 시 중요정보 확인 필요   정수기 렌탈 관련 피해구제를 신청한 60대 이상 소비자의 37.9%가 계약 시 중요정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수기 렌탈계약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고령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nb···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직방 도어록, 반년 동안 5차례 먹통으로 온갖 고통...업체는 부품만 반복 교체 20220927 아파트 도어록이 수차례 고장나 소비자가 집안에 갇히는등 고통을 겪고 있으나 원인도 모른 체 부품 교체만 하는 업체의 미흡한 대응에 소비자가 불만을 제기했다.도어록은 총 5차례 먹통됐고 소비자는 그때마다 집 안에 갇혀 있거나 귀가하지 못하는 등 곤란을 겪었다. 삼성SDS 도어락 문제와 관련해 직방 측은 "상위 모델로 교체했으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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