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친환경 제품 광고 모니터링 결과, 절반이 환경성 인증마크 사용 20220204 친환경 제품 광고 모니터링 결과, 절반이 환경성 인증마크 사용- 법정인증마크 가장 많이 사용되나 31.7%는 인증번호 확인 어려워 -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기업의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고려하는 미닝아웃* 소비가 증가하고 기업 전반에서 친환경 중심의 ESG 경영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
-
미닝아웃, 일본 불매운동이 오래갈 수밖에 없는 이유 20190919 글김용섭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트렌드 분석가>일본 제품 불매운동은 올해 한국 소비자 이슈 중 단연 뜨거운 이슈다. 대개 불매운동을 하면 한 두 달 이러다 말겠지 하는 시각이 있었다. 특히 과거엔 이런 시각이 일반적이었다. 문제가 된 기업 중에서도 잠시 소나기만 피해가면 된다는 곳도 많았다. 반성보단 적당히 사과하는 쇼를 벌이고, 잊을 즈음 되서 대대적 마···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