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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불완전 판매 여전해" 20160325 국내 신용카드사들이 채무면제·유예상품(DCDS)를 판매해 상당한 수익을 거두고 있지만 상품 설명이나 유의사항 표시를 미흡하게 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4년 간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용카드 채무면제·유예상품 관련 상담 건수 544건을 분석한 결과 불완전 판매 비중이 79.3%에 달했다. 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사가 회원으로부터 일정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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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요금 미납으로 해지..요금내면 바로 부활? 20110822 인터넷 요금을 3개월 이상 연체하다 업체측으로부터 직권해지됐을 경우, 미납요금을 내면 서비스 부활이 가능할까? 정답은 '그렇지 않다'이다.법률사무소 서로 문정균 변호사는 “적법한 절차를 거쳐 해지처리가 됐다면 계약서 약관에 따른 해지권 행사를 한 것으로, 업체 측은 소비자의 부활 주장을 받아들여야 할 의무가 없다”고 밝혔다.22일 송파구 송파동에 사는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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