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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스카이라이프의 기만영업... 사은품 미끼로 장애인·치매노인 이중계약해 돈 뜯어 2022081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가 지적장애인과 치매노인이 있는 가정을 상대로 부당한 이중계약을 맺은 사실이 드러나 공분을 사고 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KT스카이라이프(이하 스카이라이프)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기만영업을 하고 있다는 소비자 피해 사례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스카이라이프는 과실을 인정하고 이중계약 기간 요금을 환불해줬···
  • 아사리판 중고차 시장서 볼모된 소비자...대기업 진출은 해 넘기나? 20211022 '아사리판' 중고차 시장서 볼모된 소비자...대기업 진출은 해 넘기나?소비자 민원 빗발치지만 중기부 대선 앞두고 업계 눈치만      # 성능기록부에 없던 누유 발견, 수리비는 소비자 몫?=정선에 사는 강 모(남)씨는 지난 7월 수원의 한 중고차 매장에서 2015년식 기아 모하비를 2450···
  • 유명무실하다 손가락질 당한 금감원 소비자 경보, 제도 개선으로 환골탈태 20210930 유명무실하다 손가락질 당한 금감원 '소비자 경보', 제도 개선으로 환골탈태정성적 평가 기준 추가로 발령 건수, 품질 확 높여     유명무실하다는 오명을 썼던 금융감독원 '소비자 경보' 제도가 발령 기준을 완화하고 선제적 조치를 강화하면서 실효적 제도로 안착하고 있다.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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