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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억원 호가 재규어랜드로버 2년간 무려 30번 정비, 운행할 틈 없어 20210112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지난 2년간 30번 넘게 AS를 진행하고 지난해 11월엔 5번이나 정비를 받느라 차량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욱이 업체 측은 대차 서비스 등 대안 마련에도 무책임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경상북도 의성군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2018년 재규어 XJL을 7000만 원 가량에 구입했다. 이···
  • 인터넷 고장으로 카드결제기, 배달앱 먹통돼 장사 망쳤는데 보상은 요금 감면 뿐 20201012 #사례1 경기 부천시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윤 모(여)씨는 지난 달 22일부터 24일까지 갑작스런 LG유플러스 인터넷 장애로 카드결제기, 포스기(POS, 판매 정보관리 시스템) 등이 작동하지 않아 장사를 망쳤다고 억울해 했다. 고객센터에 즉시 전화를 걸어 AS를 신청하려 해도 주말이다보니 통화 연결이 지연됐고 연결돼도 또 다른 담당자에게 전화가 넘겨지는 일···
  • 음식 식고 떡되기 일쑤...배민라이더스 신규 시스템에 가맹점들 울상 20200521 배달 어플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의 배달대행서비스 '배민라이더스'가 가맹점주를 고려하지 않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불만을 사고 있다.가맹점주들은 배민라이더스가 새로 도입한 인공지능(AI) 배차 서비스의 라이더 거부권, 묶어가기 및 조리시작 시스템 등으로 배송지연과 누락이 증가해 손해가 커지고 있다며 불만을 토로한다. 배민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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