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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차 하부 빨갛게 녹슬어...주행환경 탓하며 무상수리도 거부 20191106 #1. 경기도 수원에 사는 오 모(남)씨는 올해 1월 국산 중형 SUV 차량을 출고받아 1만3000km를 주행했다. 9월에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하부 언더커버를 제거해 보니 볼트 및 에어컨 배관까지 부식돼 있었다. 구매 몇개월 되지 않은 신차에서 발생한 부식이라기엔 녹 상태가 심각했다는 게 오 씨의 설명이다. 고객센터에 항의하자 "소비자가···
  • 인터파크의 이런 무책임...먹튀 피해자에 판매자 연락안된다며 외면 20191022 #사례1 서울 광진구 화양동에 거주하는 조 모(여)씨는 9월 6일 인터파크를 통해 운동화를 구매했지만 40여일이 지난 10월 15일이 되도록 물건을 받지 못했다. 더는 기다릴 수 없다고 판단한 조 씨는 인터파크 측에 환불 요청했지만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거절당했다.조 씨는 “물건을 배송 받지 못해 환불을···
  • 최신규 전 회장 배임 논란 손오공, 무책임 AS로 아이들 울린다 20190416 #사례 1 대전시 유성구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지난해 10월 구입한 손오공의 요괴메카드가 작동을 완전히 멈춰 AS를 신청했다. 안내문에 6개월 이내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해 비용이 전혀 들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손오공측은 특정상품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는다며 제조사인 초이락컨텐츠팩토리를 통해 유상수리만 가능하다는 답변을 보내왔다.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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