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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이염된 바지·연결고리 없는 가방...불량품인데 왜 교환·환불 안돼? 20220811  # 사례1 서울시 강동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6월 지그재그서 핸드백을 주문했다. 포장을 뜯어보니 가방 여닫이 부분의 박음질이 제대로 돼있지 않고 약 5cm 가량 풀려있었다. 다음날 지그재그에 연락했고 업체는 확인 후 교환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판매자는 제품에 문제가 없다며 반품 비용 5000원을 요구했다. 결국 교환 받지 못했다는···
  • 무신사 솔드아웃, 헤드셋 불량 판정에도 환불 거부...제조사와 네탓 공방 20220706 무신사가 만든 리셀 플랫폼 솔드아웃(soldout)이 초도 불량 판정난 소니의 불량 헤드셋 환불을 거부해 논란이 일고 있다.솔드아웃 측은 전자기기 상품은 포장에 실링이 부착됐을 경우 내용물 검수는 하지 않기 때문에 추후 기능이나 작동 문제 발생 시 제조사에 문의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제조사인 소니는 제품 구매 후 1개월 이내에 불량 판정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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