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
무더위 속 썩어 배송된 신선식품 처리에 소비자 분통...회수 안돼 이웃과 갈등도 20210813 무더위 속 썩어 배송된 신선식품 처리에 소비자 분통...회수 안돼 이웃과 갈등도비대면 거래 선호, 폭염 길어지며 피해 사례 급증 ◆ 먹음직스러운 광고보고 산 과일선물세트 다 썩어빠져=성남시 구미동에 사는 이 모(여)씨는 지난 7월20일 지인에게 선물하기 위해 G마켓에서 6만 원 상당의 과일선물세···
-
살구씨 식품 섭취 시 시안화중독 사고 위험 높아 20190617 - 사용금지 살구씨 식품 및 주사제 등 온라인 불법 유통 -살구씨를 다량 섭취할 경우 아미그달린(Amygdalin)* 성분에 의한 시안화중독으로 다양한 부작용(구토·간 손상·혼수·사망)을 초래할 수 있어 살구씨를 식품 원료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그러나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의 조사 결과,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근거로 살···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