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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의 '악몽'...추석 선물 쓰레기 만들지 않으려면 20150916 # 전남 목포시 옥암동에 사는 정 모(남)씨는 지난해 명절 택배의 '악몽'을 잊을 수가 없다. 정 씨는 서울에 있는 지인에게 사과를 보냈다. 얼마후 지인으로부터 사진으로 받은 선물의 상태는 가히 충격적이었다. 박스가 찢어진 것은 물론 2박스 모두 절반 이상이 심하게 상해 있었다. 택배업체 측에 따져봤지만 '파손 시점 확인 중'이라는 대답만 반복됐다. 정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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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의 악몽' 택배서비스 불만 폭주 20150212 해외직구와 온라인쇼핑 활성화로 택배수요가 늘어나면서 소비자 민원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배송량 폭증에 따른 피해 사례가 올해도 속출할 것으로 예상된다.택배사고가 증가일로에 있지만 수하물 파손 및 분실에 대한 피해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소비자들의 원성이 높다.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택배관련 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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