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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여행예약 OK, 직구·쿠팡은 NO…카드 캐시백 Q&A 20210928 배달앱·여행예약 OK, 직구·쿠팡은 NO…카드 캐시백 Q&A일문일답으로 알아본 상생소비지원금…국민지원금보다 사용처 넓어져 정부가 ‘카드 캐시백’으로 불리는 상생소비지원금 세부 시행방안을 27일 발표했다. 카드 캐시백은 10~11월 카드 사용액의 10%를 돌려주는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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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에서 네이버까지...통신3사, 간편인증 확대로 명의도용 해소될까 20210514 PASS에서 네이버까지...통신3사, 간편인증 확대로 명의도용 해소될까보안성 강화로 명의도용 문제 해소 기대 # 부산 영도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 4월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휴대전화 요금을 확인하다 자신 명의로 2개의 휴대전화가 추가 개통돼있는 사실을 알게 됐다. 길을 가다 한 통신사 대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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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통신] 5G 품질 불만 거세져...대리점 불완전판매 민원도 줄이어 20201223 올해 통신 분야도 5G 품질 불량, 불완전 판매 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두드러졌다. 지난해보다 민원이 더 늘어나는 추세다. 5G 상용화 2년을 향해가고 있지만 여전히 소비자 만족도는 낮다는 평가다.올해 1월부터 12월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통신 분야 소비자 피해 건수는 8498건으로 지난해 3832건에 비해 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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