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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브랜드 면도기, '리퍼비시 AS' 안내도 없이 팔아 20150909 독일 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own)을 독점 수입·판매하는 한국피앤지(P&G)가 일부 제품의 AS가 ‘리퍼’방식으로 이뤄진다는 점을 사전에 고지하지 않아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지고 있다. 브라운 브랜드 면도기를 구입할 소비자라면 기기 고장 시 수리가 가능한 제품인 지 여부를 사전에 꼼꼼히 살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리퍼는 반품됐거나 일부 수리한 리퍼비시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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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염가루 날리는 면도기..."기능엔 문제 없잖아 20130205 최신형 자동면도기를 구입한 소비자가 제품 구입 시 설명 받지 못한 내용 때문에 불편을 겪고 있다고 문제를 제기했다.제조사 측은 지속적인 반론요청에도 불구하고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5일 서울 대치동에 거주하는 장 모(남)씨는 면도기 교체 시기가 되자 '브라운 7series 720S' 제품을 40만원에 구입했다. 무엇보다 대표적인 면도기 브랜드란 믿음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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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면도기 자동 세척액 1년 지나도 그대로~ 세척된거야? 20120419 전기면도기의 세척액이 줄어들지 않자 소비자가 제품 기능 이상에 대한 의문을 나타냈다.제조사 측은 소비자의 제품 사용 습관에 따라 소모 속도는 각기 다르다는 입장이다.19일 대구시 북구 침산동에 사는 김 모(남.33세)씨에 따르면 그는 1년 전 온라인몰을 통해 브라운 면도기 760CC 모델을 25만원가량에 구매했다.김 씨가 구매한 면도기는 세척기계와 전용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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