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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배송 후발주자 쿠팡·신세계, 인프라 우위로 마켓컬리 위협 20190905 자정 전에 주문한 신선식품을 다음날 오전 7시 이전에 배달해주는 '새벽배송'서비스에 신세계와 쿠팡 등 대형 유통사들이 뛰어들면서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2015년 5월에 첫 사업을 시작한 마켓컬리(대표 김슬아)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대형 유통사들이 전국적인 구매망과 배송조직을 무기삼아 선발주자를 무섭게 추격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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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사 멤버쉽 포인트로 단말기 수리...최대 5만 원 지원 20181112 휴대전화 가격 상승으로 파손 시 수리비도 비싸지다보니 일부 통신사들이 운영하는 멤버쉽 포인트 수리에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각 사별로 지원 범위가 다른데다 아예 제공하지 않는 곳도 있어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현재 SK텔레콤을 제외한 KT와 LG유플러스는 멤버쉽 포인트를 단말기 수리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정책을 운영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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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판촉비 가맹점에 일방적 전가...10억 원대 과징금 ‘철퇴’ 20161205 화장품 기업 토니모리가 가맹점 사업자에게 판촉비용을 일방적으로 전가한 해위 등으로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정재찬, 이하 공정위)로부터 시정명령 및 과징금 10억7천900만 원을 부과받았다. 1일 공정위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판촉비용 분담기준을 일방적으로 변경해 자신이 부담해야 할 할인비용을 가맹점사업자에게 전가했다. 또한 ▲가맹계약을 갱신하는 과정에서 7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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