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공무원
  • 2
    자료실
  • 3
    하동섬진강
  • 4
    문화활성화
  • 5
    임용시험
  • 6
    벼리
  • 7
    중소기업지원
  • 8
    달이벤트
  • 9
    규모한국
  • 10
    관리서비스

검색어 "메카드고객"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5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5건

+ 더보기

  • 새 장난감 바로 망가져도 이용자 과실...보증기간 무용지물 20180824 # 2시간 만에 고장난 장난감, 소비자 과실로 유상수리 서울시 노원구에 거주하는 송 모(남)씨는 아이를 위해 영실업의 디지털 소드런처 블루 장난감을 3만 원 가량에 구매했다. 런처 기기에 팽이를 장착한 다음 막대기 형태를 뽑아 팽이를 돌려 배틀놀이할 수 있는 장난감이다.아이와 함께 장난감을 가지고 논 지 2시간도 채 되지 않아 런처 고장으로 팽이가 돌려지지···
  • 유명 브랜드 장난감, 속 터지는 AS...툭하면 유상처리에 시간도 질질 20180330 유명 브랜드 장난감의 품질과 AS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불만 목소리가 높다.반복 고장에 AS 기간도 터무니없이 길고 고객센터 연락도 쉽지 않다는 지적이다.대구 북구에 사는 오 모(여)씨는 최근 3만9000원에 구입한 지 일주일도 되지 않은 영실업(대표 전인천) ‘디지털소드런처레드’ 팽이에서 본체와 분리되지 않는 고장이 발생해 택배비와 수리비 1만2000원을···
  • 인기 완구 사전예약 판매한다더니 먹통...구매 URL 옆구리로 새 20161209 인색한 AS로 원성을 샀던 완구업체 손오공이 이번에는 기만적인 판매행태로 동심을 울렸다.‘터닝메카드 윙라이온’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해놓고 시작 전에 판매 URL을 관계 블로그 등에 노출시켜 판매시간 전부터 줄곧 대기하고 있던 소비자들을 허망하게 만들었다.업체 측은 판매 당일 오픈마켓에서 상품이 검색되지 않아 손오공 CS쪽에 구매안내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다···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