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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소비자원, 머지포인트 피해 머지플러스가 손해배상 해야 20220714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머지포인트를 구입한 소비자가 제휴업체 대폭 축소를 이유로 환급을 요구한 집단분쟁조정 신청 사건에서 머지플러스와 통신판매중개업자의 책임을 인정했다. 14일 한국소비자원은 총 5467명의 소비자를 배상 대상으로 결정했다. 신청인 총 7203명 중에서 연락 불가능, 제출 기한 내 자료 미제출 등의 사유에 따른 일부 소비···
  •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비생활센터로 상담하세요 20220530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소비생활센터로 상담하세요   - 경남도청 1층에 위치, 도내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 및 정보제공- 소비자 권익증진 사업과 소비자피해 사전 예방을 위한 계층별 교육 실시- 도민 누구나 무료로 전화‧우편‧온라인‧방문 상담 가능   경상남도는 ‘소비생활센터(055-211-7799, 1···
  •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비생활센터로 상담하세요 20220530 경상남도는 ‘소비생활센터(055-211-7799, 1372)’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물품 구입이나 서비스 이용 중 피해를 입은 도민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경남도청 본관 1층에 소비생활센터를 설치해 도내 소비자들의 피해구제 상담과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2명의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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