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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몰 새벽배송 부도내고 “안 될 수도 있지 뭘, 취소하면 되잖아” 20201214 롯데마트 새벽배송 서비스인 ‘새벽에 ON’을 이용한 소비자가 대기업의 횡포에 불만을 제기했다. 약속한 시간에 배송이 되지 않아 문의한 소비자에게 “회사사정에 따라 배송이 안 될 수 있다”는 무책임한 대응을 했기 때문이다.‘새벽에 ON’은 롯데마트가 온라인 배송을 강화하고자 롯데 유통 계열사 통합 온라인몰 앱인 ‘롯데ON(롯데온)’에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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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 마스크 사은품 제공·끼워팔기...위법여부 조사 20200304 마스크가 품귀 현상을 빚는 가운데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거나 끼워 파는 일이 늘자 공정위가 조사에 나섰다.최근 온라인에서는 일부 롯데마트서 '아사히주류'를 판매하며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온라인몰에서도 마스크를 끼워 판매하는 사례를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공정거래위원회는(위원장 조성욱)는 지난 2월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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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대형마트/편의점] 품질‧서비스 부실 지적 많아...GS25 선방 20180524 소비자들은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이용할 때 '품질' 불만이 가장 많았다. 친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종이지만 서비스가 좋지 않고 불친절하다는 민원도 뒤를 이었다.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대형마트 3개사와 편의점 5개사 관련해 소비자가 제기한 민원은 총 420건이다.대형마트에서는 이마트(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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