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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만 원짜리 물품 반품비가 2만 원...온라인몰 반품비로 덤터기 씌우기 일쑤 20220726 # 서울시 구로구에 사는 창 모(여)씨는 지난 6월 25일 A온라인몰에서 2L 생수 4팩을 1만1000원에 구매했다가 배송지를 잘못 입력한 걸 깨닫고 곧바로 반품을 신청했다. 당시 상품페이지에 반품비는 5000원으로 기재돼 있었으나 판매자가 연락와선 "생수 1팩당 5000원씩 책정해 총 2만 원을 지불하라"고 말했다. 결국 반품을 포기한 창 씨는 &ldqu···
  • 못 믿을 온라인몰 표시가...할인가가 정상가보다 비싼 경우 수두룩 20210414 못 믿을 온라인몰 '표시가'...할인가가 정상가보다 비싼 경우 수두룩기준가격은 판매자 권한...할인율로 현혹하는 꼼수 주의  온라인몰이 통상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할 것이라는 인식과 달리, 제조사가 권장하는 판매가보다 온라인 판매가가 비싼 경우도 수두룩해 주의가 요구된다.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표···
  • [2020 결산-유통] 코로나 특수 누린 온라인몰 불만 폭증....마스크 문제 한해 이슈 점령 20201223 올해 유통 분야는 마스크 관련 기만적 판매 및 품질 문제, 고객센터 불통 등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두드러졌다.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마스크 관련 문제가 올 한 해 유통가를 관통했다.올 1월부터 12월 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유통 분야 소비자 피해 건수는 2만3936건으로 6년 연속 소비자 불만 1위 자리에 올랐다.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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