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자료실
  • 2
    교육
  • 3
    식중독
  • 4
    특산물
  • 5
    직장운동
  • 6
    운동경기부
  • 7
    남해봄
  • 8
    경남투자
  • 9
    경기부
  • 10
    운동경기

검색어 "마케팅잡음"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4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4건

+ 더보기

  • 할리스커피 굿즈마케팅 잡음...재고 있는데도 단골 예약분이라며 판매 거절 20200625 커피전문점들이 야심차게 선보인 여름 굿즈의 인기가 높아지며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한정수량으로 제공되다 보니 구할 수 있는 매장을 확인해 새벽부터 줄을 서는가 하면 중고시장에서 웃돈을 얹혀 재판매되는 등 구입경쟁이 치열하다.서울시 여의도동에 사는 김 모(남)씨도 지난 6월 9일 할리스커피를 찾아 폴딩카트를 사려고 했으나 구매하지 못했다. 매장에 재고가 있···
  • 20% 증량했다고 광고하는 오뚜기 신제품 진비빔면, 가격은 40% 더 비싸 20200501 여름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시장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오뚜기 신제품 '진비빔면'의 '증량' 마케팅과 관련, 잡음이 일고 있다.오뚜기 신제품 ‘진비빔면’은 기존 비빔면보다 중량을 20% 증량했다고 광고하고 있다. 하지만 실상은 가격을 더 비싸게 책정해 증량 효과가 무의미하다는 지적이다. 일반적으로 식품업체들이 제품 증량을 광고···
  • [기자수첩]1조원 소셜커머스의 그늘 20120216 대박 난 가게가 하나 생기면 그 주변으로 비슷한 매장이 속속들이 들어서며 하나의 상권이 생기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다. 이내 00거리, 00촌 등이 생겨나며 때 아닌 원조 논란에 호객행위 까지 하며 손님 쟁탈전이 벌어지기도 한다. 과열된 경쟁에 판매상품의 질을 높이기보다는 각종 마케팅 수단을 동원해 일단 손님을 끌어들이고 보는 얄팍한 상술도 판친다. 결국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