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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물빠짐 아기욕조 집단분쟁 조정 성립” 20220203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물빠짐 아기욕조 집단분쟁 조정 성립” - 총 851가구 2,590명 배상 예정 -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위원장 변웅재, 이하 ‘위원회’)의 집단분쟁 조정을 통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기준치 이상 검출된 물빠짐 아기욕조’를 사용한 소비자가 배상을 받게 되었다. &n···
  • 브레이크 부품 리콜 전 자비로 카센터서 수리...공식 정비업체 아니라서 보상 불가? 20200916 서울 강동구의 안 모(남)씨는 최근 소유차량의 제조사로부터 ABS 모듈 관련 리콜 통지서를 받았다. 모듈 회로 손상 가능성이 발견돼 전원부 관련 경고등이 점등된 차량에 한해서 무상교체를 해준다는 내용이었다.안 씨는 통지서를 받기 한 달여 전 이미 일반 카센터를 통해 부품 수리를 받은 상태였다. 브레이크 계통 모듈 이상이라 위험한 상황이 우려돼 자비로 진행한···
  • 아우디 신형 A6 차주들 잦은 시동 꺼짐으로 아찔...중대하자 원인 못찾고 수리만 반복 20200515 아우디코리아가 지난해 선보인 신형 세단 ‘A6'가 잦은 시동 꺼짐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015년 배출가스 조작 사건 이후 오랜만에 신차를 선보였지만 고장 원인 파악은커녕 보상에도 미온적인 반응을 보여 소비자들의 울분을 사고 있다.전남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해 11월 신형 A6를 구입했다. 이후 4개월이 지났을 무렵부터 주행, 정차 상관없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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