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10일 만에 너덜너덜해진 K2 등산화, 품질 불량인데 수선해 신으라고? 20201201 K2 등산화를 구입한 소비자가 착화한 지 열흘 만에 앞 코가 벌어지는 품질 문제가 발생했지만 교환 등 처리과정이 쉽지 않다며 도움을 요청했다.다행히 K2코리아 측은 제품 수거 확인 후 불량을 인정하고 교환을 약속했다.경기도 구리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 10월 23일 경기도 소재 K2 매장에서 17만8000원을 주고 등산화를 샀다. 보통 장기간 출장갈···
-
세탁 후 변형된 운동화, 취급정보 확인 안한 세탁 업주 잘못 20191111 A씨는 지난 2015년 세탁소에 64만 원 상당의 스니커즈를 맡기고 세탁비로 4000원을 냈다. 세탁이 끝난 신발을 받고 보니 변색‧퇴색 및 로고와 가죽 벗겨짐, 스웨이드 뭉침 등으로 망가진 상태였다. 세탁소 주인 B씨에게 세탁비용 환급 및 손해배상을 요구했지만 거절당한 A씨.세탁소 B씨는 A씨가 신발이 고액임을 알리지 않아 일반 운동화로 알고 물세탁했는데···
-
손세탁 후 쭈글쭈글 변형돼 못 신게된 등산화 두고 갈등 20180528 노스페이스 등산화를 구입한 소비자가 제품 변형의 원인을 두고 업체 측과 갈등을 빚고 있다. 소비자는 불량을 주장하고 있지만 업체 측은 세탁 후 건조 시 열로 인한 수축으로 소비자 과실이라고 반박했다.서울시 용산구 보광동에 거주하는 정 모(남)씨는 노스페이스 등산화 착용 중 오른쪽 발에 통증을 느껴 살펴보니 발등 부분이 쭈글쭈글 변형된 걸 발견했다.매장을 통···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