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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아웃도어] 품질 만족도 낮아...코오롱스포츠 민원관리 우수 20180521 소비자들은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를 포함한 의류 관련해 '품질'에 가장 불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뒤를 이어 서비스와 AS에 대한 불만도 높았다.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주요 아웃도어업체 8개사와 스포츠웨어 4개사에 대한 소비자 민원은 총 173건이다.아웃도어업체 중에서는 영원아웃도어(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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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만에 쭈글쭈글해진 등산복, 책임·보상 두고 갈등 20131219 3년 전 구입한 의류의 보상 여부를 두고 소비자와 제조사간 갈등을 빚고 있다. 제조사는 감가상각을 적용한 보상액을 제시했지만 소비자는 애초에 하자가 있는 물건을 판 잘못이 있다며 전액보상이나 AS를 요구하고 있다.19일 경북 구미시 고아읍에 사는 김 모(남.54세)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2011년 밀레에서 가격할인 중인 등산바지를 9만9천 원에 구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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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빠지고 방수도 안되고~..유명 아웃도어 왜 비싼거야? 20130701 고가의 아웃도어 제품들이 가격 대비 제기능을 다하지 못한다는 지적의 목소리가 높다 . 브랜드에대한 신뢰만 갖고 제품을 구입할 경우 큰 비용 출혈을 감수할 수있어 주의해야 한다.'기능성'을 강조해 일반 의류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이 제 기능을 못하거나 세탁후 제품 변형, 물빠짐 등 제품 불량과 관련된 소비자 민원이 줄을 잇고 있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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