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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불완전판매 줄었지만, 요금·고객센터 불만은 급증 20220908 상반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은 올해도 불완전 판매(23.2%)를 가장 큰 문제로 꼽았다.다만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서는 불완전 판매 민원 비중이 크게 줄었으며 요금, 위약금, 계약해지, 설치 및 개통, 고객센터 등 민원이 고루 늘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goso.co.kr)에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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쓴 적 없는 기프티콘인데 ‘사용완료’?...황당 피해 많아도 보상은 불가 20211103 쓴 적 없는 기프티콘인데 ‘사용완료’?...황당 피해 많아도 보상은 불가바코드 일부만 노출돼도 도용될 수 있어 주의 # 경기 용인시에 사는 서 모(남)씨는 지난 9월 29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회사 동료로부터 2만 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다. 사흘 후 사용하기 위해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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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균주 분쟁서 승기…美ITC 나보타 수입금지 20200707 행정 판사, 나보타 10년 수입금지 권고 "메디톡스의 영업비밀 침해"대웅제약 ”명확한 오판…최종판결 뒤집을 수 있어"이의 절차 제기…최종판결은 11월메디톡스 "ITC 판결 토대로 국내 민∙형사도 신속히 진행" 대웅제약과 메디톡스 간 균주 도용 분쟁의 행정심판을 이끌어온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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