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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스페이스’사칭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 주의 20220308 노스페이스’사칭 해외 온라인 쇼핑몰 피해 주의- SNS에 할인 광고를 노출하고, 상품 주문 후 미배송·연락 두절 등 소비자피해 많아 -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를 사칭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과 관련한  소비자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nb···
  • [한국소비자원] 유명 패션 브랜드 ‘아미(ami)’ 사칭 해외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피해 주의 20210527 유명 패션 브랜드 ‘아미(ami)’ 사칭 해외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피해 주의- SNS를 통해 할인 광고를 노출하고, 브랜드명과 로고를 도용해 -    프랑스의 유명 패션 브랜드 ‘아미(ami)’를 사칭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 관련 소비자피해가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에···
  • 新기술·서비스 못 따라가는 정보제공·교육시스템 문제 20181205 공정위는 올 초 제4차 소비자정책 기본계획을 마련하고 소비자중심의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이란 비전을 제시했다. 소비가치를 주도하는 소비자를 양성하기 위해 공정위는 맞춤형 교육·정보제공 강화, 신기술·신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역량제고 등을 중점 과제로 삼았다. 공정위에 따르면 소비자역량 강화는 공정위를 비롯해 한국소비자원, 교육부, 방통위, 문체부, 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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