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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 계정 도용으로 100만원 날렸는데...보상 불가능 20190416 게임 계정을 도용당해 아이템 강화·현금거래 등으로 금전적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보상받기는 사실상 힘든 것으로 나타났다. 실낱같은 희망으로 업체 측에 보상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피해자가 도용 사실을 직접 입증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해야 한다. 서울시 동작구에 거주하는 유 모(여)씨는 국내 A게임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타인···
  • 게임 아이템 중개 사이트 사기 빈발...보호 규정 없어 20190116 # 구미시 인동에 사는 김 모(남)씨는 게임 아이템 중개 사이트에서 게임 머니를 구입했다가 낭패를 당했다. 거래가 이뤄진 당일 게임사로부터 ‘계정도용 관련 피해 사실이 접수돼 조사 중이며 게임 내 비정상적인 거래로 아이템을 획득한 것으로 확인돼 계정 도용 관련 조사를 위해 임시 제재 처리 됐다’는 고지를 받았기 때문. 한 달 계정 정지를 당하게 돼 중개 사···
  • 환불 불만 가장 많아...넥슨 선전, 엔씨소프트 고전 20180514 국내 5대 게임사 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소비자 민원 점유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국내 게임업계 톱5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2017년 한해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민원은 총 244건에 달했다. 그 중 96.4%가 엔씨소프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 톱3에 집중됐다. 5개사 중 엔씨소프트의 민원점유율이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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